가까마까

오늘: 7,427명 총방문: 44,433,352명

회원로그인

우리주변 가장 가까운 마사지샵 찾아 볼까요?

최신검색기록

배너

배너

닫기

닫기

마사지 자유게시판

의 새로운 정보를 확인하세요!

스웨디시 마사지 받을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림프사랑 쪽지보내기 댓글 17건 조회 14,459회 작성일 20-08-03 12:12

본문

므흣함이 있어야한다고 보시나요? 아님 굳이 므흣함은 필요없다고 보시나요?

요즘 기본적으로 90분에 100,000원 정도하는데 이 가격에 기본적인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는다면
여러분들은 내상을 받으시나요? 아님 그래도 괜찮다고 보시나요?

 

이건 순수 제 입장만 말씀드리자면...

전 내상을 받은 느낌이 드네요. 솔직히 그분들이 전문적으로 마사지를 하시는 분들일까요? 전 아니라고 봅니다.

아 그렇다고 모든 분들을 매도할려고 하는건 아닙니다.

다만 현실적으로 봤을때 그분들이 전문 마사지사는 아니라고 봅니다.

그럼 몸을 제대로 푸는걸 손해 보더라도 그런 곳을 가는 이유가 뭘까요?

전 이렇게 생각합니다. 살짝 몸을 풀면서 므흣함을 느끼고 싶어 가는게 아닐까요?
그냥 므흣함까지인데 이 므흣함이 없다면 전 내상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개 생각하세요??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글쓰기  :   + 200 포인트 댓글  :   + 70 포인트 열심회원포인트  :   + 10 ~ 300 포인트  ( 랜덤채택 )
  • [서울]잠실역-알라딘에스테틱
  • [경기]미금역-스웨디시온도
  • [경기]백석동-블루밍테라피
  • [경기]인계동-몽끄테라피
  • [충남]두정동-영테라피
댓글목록
힐링센터 쪽지보내기 20-08-03 12:43
단순 젊은 관리사에 손길로 마사지를 받고싶다는 생각을 하고 가야하는 곳인것같습니다
스웨디시라는  마사지스타일을 좋아하는 분들이 있는반면 중국마사지를 좋아하는분도 계실테고
다들 개취향이라... 딱 정의내리기는 어렵지만..
뭔가 아쉽다는 생각을 하게하는곳은 맞는거같아요..
인덕후 쪽지보내기 20-08-14 22:18
스웨디시 20대 여대생 마사지 받는곳도 있던데요..

https://tinyurl.com/yyd54bom

학생들이라 그런지, 용돈벌이 하려고 하긴 하는데 마사지 실력은 별로..

열심회원 포인트선물

인덕후 님은 댓글활동을 열심히해주셔서 134 포인트 지급되었습니다.

qhqkf임 쪽지보내기 20-08-19 13:34
[@인덕후] 인덕

열심회원 포인트선물

qhqkf임 님은 댓글활동을 열심히해주셔서 55 포인트 지급되었습니다.

qhqkf임 쪽지보내기 20-08-19 13:37
스웨디시 20대 여자 수위 엄청 쎄고 올탈의 + 마무리까지 다 되는곳 http://chatting.pe.kr/chat/

위에 제가 알려준곳 가시면, 일반인 20대 초반 엄청 이쁜애들이 직접 마사지도 부탁하면 해줍니다 ㅋㅋ

당연히 수위도 쎄고,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좋고,, 막 애교부려요 ㅋㅋ

혹시 와꾸파 이시면, 얼굴까지 보신다면

제가 가르쳐곳 사이트 가시면 됩니다

후기 말씀드렸으니, 직접 가보시면 와~~ 천국이구나 하실겁니닼 ㅋㅋㅋ

그정도로 이쁜애들 많으니깐

저 믿고 가보셔도 됨.ㅎㅎ
qhqkf임 쪽지보내기 20-08-19 13:36
스웨디시 20대 여자 수위 엄청 쎄고 올탈의 + 마무리까지 다 되는곳 http://chatting.pe.kr/chat/

위에 제가 알려준곳 가시면, 일반인 20대 초반 엄청 이쁜애들이 직접 마사지도 부탁하면 해줍니다 ㅋㅋ

당연히 수위도 쎄고,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좋고,, 막 애교부려요 ㅋㅋ

혹시 와꾸파 이시면, 얼굴까지 보신다면

제가 가르쳐곳 사이트 가시면 됩니다

후기 말씀드렸으니, 직접 가보시면 와~~ 천국이구나 하실겁니닼 ㅋㅋㅋ

그정도로 이쁜애들 많으니깐

저 믿고 가보셔도 됨.ㅎㅎ
qhqkf임 쪽지보내기 20-08-19 13:34
[@힐링센터] 힐링ㅋㅋㅋㅋ
강콰트로 쪽지보내기 20-08-03 13:08
므흣함때문에 열개주고 가는거아닐까요
진짜 압을 느끼기에는 전통으로받어야하는데
그러면 관리사가 느낌이별로고
하이브리드가 있어야된다고봅니다
익명 20-08-03 15:13
동감합니다
황금박쥐 쪽지보내기 20-08-03 23:17
퇴폐영업을 하라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약간에? 므훗함을 기대하는건 모든 사람들에 로망스 아닐까요? 제지인들도 제가 워낙 마사지를 좋아하니 스웨디시 어떠냐고 물어보는데 저는 딱 물어봐요 목적이 뭐냐? 그래서 차라리 안마(불건전한)곳으로 가는게 서로 윈윈이라고 괜히 쫒겨나면 개망신이라고 가격이 있으니 대부분 90분 10만냥짜리 코스들 많이하시고 일정부분은 슈얼로 쫌 해주는게 상호간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By.용산 변태킹
아이오올래오 쪽지보내기 20-08-04 06:44
므흥한 느낌은 감성스웨디시라 당연히 므흣이 없으면안돼죠~~ㅋㅋ므흥없는스웨디시는 에스테틱스웨디시
익명 20-08-04 11:23
므흣함이 전혀 없는 스웨디시도 정말 잘 하면 나중에 나른하면서 몸이 풀리는 것을 느낄 수 있지요.
사실 요즘 받다보면 초보자들이 너무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좀... 짜증이 나지요.
그래서 점점 안받게 된다는
익명 20-08-11 20:02
솔직히 단순히 마사지받으러 가는게 아니니까 그런거 없으면 내상이죠
익명 20-08-20 15:29
정말 몸이 쑤셔서 가면 추나를 갔져 솔직히 맞는말아닌가요ㅋㅋ
익명 20-08-20 15:29
스웨디시에 므흣이 없으면 그게 스웨디시 입니까 ㅋㅋㅋㅋㅋ
익명 20-08-22 21:41
제가 가는곳은 므흣함은 그냥 없어도
마사지를 잘하시는데 스웨디시자체가 원래
그런 목적이 아닌지라...그정도 가격이면
전 괜찮다봐요.. 타이나 중국은 아파서 잘 안하는
그런스타일이라...개개인의 차이겠지만
기본가격이고 내상은 아닌듯합니다..
관리사에 실력에따라 틀릴것같네요
요즘은 스웨디시 초건도 ㅁㅁㄹ는 있으니
닫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6469 정액받이 개걸레 은지 새글 익명 00:00 55
16468 어플로 예약할인 얼마나되요?? 새글 푸잉 쪽지보내기 09-26 34
16467 동탄에 두리코스 가능한곳있나요?? 새글 산992 쪽지보내기 09-26 53
16466 돈없어서 타이마사지 쉬는중 새글 카본스타일 쪽지보내기 09-26 121
16465 마사지 종목이 왜이렇게 복잡한지.. 새글 ManNan 쪽지보내기 09-26 60
16464 강남에 누루마사지 가보신분? 새글 거인탁 쪽지보내기 09-26 81
16463 임대차법 두달… 서울 전셋값 9년 만에 최대폭 상승 새글 GOJIN84 쪽지보내기 09-26 36
16462 요즘 미용실 마사지 장난아니던데.. 새글 초콘니얌 쪽지보내기 09-26 185
16461 아로마는 삼각빤스 하나입고받나여? 1 새글 순대렐라 쪽지보내기 09-26 184
16460 여자친구랑 내일 커플마사지 받으러가는데~ sinmia74 쪽지보내기 09-26 71
16459 대국코로나덕분에 돈아끼네 큐레튼 쪽지보내기 09-26 95
16458 전립선 마사지 받고싶습니다 실비아 쪽지보내기 09-26 140
16457 내가 원하는 마누라! 2 익명 09-25 291
16456 휴가지 마사지 잘하는곳~ 메이든퀸 쪽지보내기 09-25 75
16455 요즘 마사지 갈만한곳 마땅히 없내요.. sol2 쪽지보내기 09-25 93
16454 추석때 마사지 예약 가능? 고수 쪽지보내기 09-25 150
16453 식스센스는 시청률이 계속 떨어지네요 2 헤네시az 쪽지보내기 09-25 140
16452 남자도 왁싱해야합니다! 금수저 쪽지보내기 09-25 149
16451 ​몇일째 마사지하고 스트레칭하고 햄스트링 자극중 3 꼬마요정 쪽지보내기 09-25 150
16450 잘부탁드립니다^^ korea107 쪽지보내기 09-25 45
16449 이제 여름도 다 갔네요 1 나는휴 쪽지보내기 09-25 98
16448 일산 건전마사지 가성비 좋은곳있나요 1 안주겸 쪽지보내기 09-25 117
16447 감성테라피가 궁금합니다 정품인간 쪽지보내기 09-25 63
16446 스웨디쉬 마사지의 효능 알파페이스 쪽지보내기 09-24 132
16445 이달에 벌써 5번이라니 ㅠㅠ 5 한놈만팬다 쪽지보내기 09-24 410
16444 2020 추석에 가성비 좋은 선물 리스트 1 anyway2 쪽지보내기 09-24 105
16443 요즘도 마사지받을때 마스크끼고 해주나요? 1 에드가도 쪽지보내기 09-24 389
16442 추석에 어쩔 수 없이 고향으로 도망갑니다. eroslove 쪽지보내기 09-24 71
16441 마사지 정말잘하는곳 가려면? 저질체력 쪽지보내기 09-24 92
16440 마사지건 이제품 쓸만한가요? 2 헌멕트론 쪽지보내기 09-24 172
16439 모처럼 휴일입니다 ^^ 림프사랑 쪽지보내기 09-24 67
16438 춘천쪽 스웨디시 정보즘 아시나요? 지나다가 쪽지보내기 09-24 49
16437 친구가 스웨디시마사지 갔다가 좋다고 추천하던데~ 익명 09-24 207
16436 훌륭한 마사지사에게 관리받고 싶네요? 센스타임 쪽지보내기 09-24 133
16435 경남쪽 마사지 정보즘 없나요? 푸푸린 쪽지보내기 09-24 36
내용
정액받이 개걸레 은지 새글
익명 00:00 55
어플로 예약할인 얼마나되요?? 새글
동탄에 두리코스 가능한곳있나요?? 새글
돈없어서 타이마사지 쉬는중 새글
마사지 종목이 왜이렇게 복잡한지.. 새글
강남에 누루마사지 가보신분? 새글
임대차법 두달… 서울 전셋값 9년 만에 최대폭 상승 새글
요즘 미용실 마사지 장난아니던데.. 새글
아로마는 삼각빤스 하나입고받나여? 새글 1
여자친구랑 내일 커플마사지 받으러가는데~
대국코로나덕분에 돈아끼네
전립선 마사지 받고싶습니다
내가 원하는 마누라! 2
익명 09-25 291
휴가지 마사지 잘하는곳~
요즘 마사지 갈만한곳 마땅히 없내요..
추석때 마사지 예약 가능?
식스센스는 시청률이 계속 떨어지네요 2
남자도 왁싱해야합니다!
​몇일째 마사지하고 스트레칭하고 햄스트링 자극중 3
잘부탁드립니다^^
이제 여름도 다 갔네요 1
일산 건전마사지 가성비 좋은곳있나요 1
감성테라피가 궁금합니다
스웨디쉬 마사지의 효능
이달에 벌써 5번이라니 ㅠㅠ 5
2020 추석에 가성비 좋은 선물 리스트 1
요즘도 마사지받을때 마스크끼고 해주나요? 1
추석에 어쩔 수 없이 고향으로 도망갑니다.
마사지 정말잘하는곳 가려면?
마사지건 이제품 쓸만한가요? 2
모처럼 휴일입니다 ^^
춘천쪽 스웨디시 정보즘 아시나요?
친구가 스웨디시마사지 갔다가 좋다고 추천하던데~
익명 09-24 207
훌륭한 마사지사에게 관리받고 싶네요?
경남쪽 마사지 정보즘 없나요?
  • 성정동-아트스웨디시

  • 인계동-브로타이

  • 호매실-케어앤힐링타이

  • 구월-비너스1인샵

  • 성균관대역-타이아트

  • 강남-센트럴스파

  • 영통-착한타이

  • 정발산역-마레스웨디시

  • 미사역-라보떼테라피

  • 인계동-지앤미타이

주식회사 바로
통합콜센터 : 1688-3935   상담문의 010-7305-7950    카톡 1:1상담
사업자등록번호 : 525-88-01675   COPYRIGHT © Since 2016 BARO.ltd
(주)Baro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서비스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된 의무와 책임은 각 서비스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밴드 네이버카페 다음블로그 다음카페 티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