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9,274명 총방문: 44,433,352명

회원로그인

우리주변 가장 가까운 마사지샵 찾아 볼까요?

최신검색기록

배너

배너

닫기

닫기

"마사지 방문후기" 의 새로운 정보를 확인하세요!

경기 안녕하세요. 저는 일단 가까마까에 나오는 수원 스웨디시를 한번가보는게 아니라 거의모든쌤을 다보고 쓰는글이기에 주작글이 아닌 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수원도장깨기 쪽지보내기 댓글 0건 조회 4,333회 작성일 19-02-10 14:50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일단 가까마까에 나오는 수원 스웨디시를 한번가보는게 아니라 거의모든쌤을 다보고 쓰는글이기에 주작글이 아닌 솔직하게 쓰겠습니다.
여기는뭐..흰패딩이라고 하면 저 알겁니당..선생님들은..
마지막 후기가 9월이기에 저도 사실 꺼려했었죠.근데 가보니까 다들 자기들만 보려구 후기아낀듯한느낌..?선생님들은 주간할인 안한다고 후기없는줄알았는데..아는사람만 가고싶은곳?
1.선생님들 다 젊고 잘합니다.나이대는 20대초중반에서 중후반까지있습니다.
2.여기같은경우는 앞/뒤/앞 으로 합니다. 사실 색달라서 좀 좋기도헀고 놀랐습니다.맨날엎드리는거 싫어하시면 여기 고고 그리고 앞/뒤하고 나서 마지막 앞때는 불을 거의다꺼서 더 ㅁㅎㅎ분위기의 앞을 즐길수있어요 ~
3.지금 한분 아프다고 하셔서 안나오는데 여기는 모든쌤들 자체가 강추입니다.
제가 다른후기보면 전체적으로 쌤들평가하는데 왜냐하면 한두명못하셔서 지목하기는 미안해서요.
근데 여기는 모든쌤 자체가 잘하기때문에 솔직히 다 받아보셔도 좋습니다.
P.S..휴 저도 이제 예약잡기 힘들겟구만용..월욜날 뵈염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글쓰기  :   + 2000 포인트 댓글  :   해당업체 사장님만 댓글가능
  • [충남]두정동-뷰테라피
  • [강원]강원-사와디홈타이
  • [서울]종로5가-퍼펙트에스테틱
  • [경기]평택-로즈데이홈케어 (한국)
  • [서울]신사동-킹앤아이
댓글목록
닫기
이미지 지역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경기 현재 등록대기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새글 숲속의힐링 쪽지보내기 22:11 0
경기 [고잔동-스위트스웨디시] 테스트 후기입니다 새글 가까마까 쪽지보내기 18:59 35
경기 [인계동-현테라피&왁싱] 수연관리사 나름 맨니아층 있을듯~ 새글 전원일기 쪽지보내기 16:57 83
경기 [상현역-퀸테라피] 오빤 유리스타일 ~ 새글 익명 16:46 69
경기 [인계동-현테라피&왁싱] 처음가본 현테라피..그곳에 숨은보석이… 새글 부릉부릉 쪽지보내기 16:40 87
경기 [인계동-유테라피] 20대 초반 귀여운 글래머 이슬쌤 새글 뽀로로롱 쪽지보내기 13:37 47
경기 [인계동-유테라피] 수원 유테라피 대형샵 방문!! 새글 앙증만한마음 쪽지보내기 12:40 24
경기 [권선동-M테라피] 귀염귀염유라쌤 새글 연락하지마 쪽지보내기 12:37 84
경기 [인계동-SM테라피] 완전좋아효 새글 자료실공부 쪽지보내기 12:13 102
경기 [인계동-후스웨디시] 세상 편하게 해주는 겨울쌤! 새글 한인총회장 쪽지보내기 10:57 27
경기 [구래동-아수라스웨디시] 아수라 방문후기 새글 키르르르르 쪽지보내기 08:28 119
서울 [서울-미녀홈타이] 솜씨좋네 새글 추서영 쪽지보내기 02:24 106
경기 [상현역-퀸테라피] 광교에 볼일이 있어 왔다가 들렀어요 새글 초딩 쪽지보내기 01:03 72
서울 [서울-여자친구홈타이] 도움되고자 써봅니다 새글 익명 00:32 109
서울 [목동-노블레스] 림프관리 미친듯 새글 익명 00:26 126
경기 [인계동-허니스웨디시] 귀여운친구보니 어릴때생각이 나네요 새글 알겠습니다 쪽지보내기 00:21 79
서울 [서울-미녀홈타이] 홈타이후기 새글 괜츈해 쪽지보내기 00:18 115
서울 [삼성동-다바다] 피곤해서 찾았는데 만족 새글 익명 00:17 62
경기 [인계동-SM테라피] 새글 영화를 쪽지보내기 00:15 70
경기 [경기-여자친구홈타이] 수원에서 새글 베베앙 쪽지보내기 07-05 101
경기 [인계동-유테라피] 손길에 반하다!! 역대급 쉬는타임 쪽지보내기 07-05 44
경기 [상현역-퀸테라피] 실장님 추천해준 유리쌤 후기 꽃을찾는남자 쪽지보내기 07-05 81
서울 [서울-여자친구홈타이] 잘받구갑니다~! 익명 07-05 42
인천 [인천-여자친구홈타이] 두번째다성공적 익명 07-05 75
경기 [인계동-유테라피] 재방의사100000 익명 07-05 164
경기 [인계동-유테라피] 후기 익명 07-05 57
경기 [권선동-M테라피] 극슬림 매력만점 유라쌤 또래오래 쪽지보내기 07-05 94
경기 [인계동-유테라피] [지우쌤] "와우~!" 테라피스트라기… 익명 07-05 98
경기 [인계동-SM테라피] 후기욧 드림걸즈 쪽지보내기 07-05 133
서울 [서울-미녀홈타이] 단골이죠ㅎㅎ 세스티니 쪽지보내기 07-05 217
서울 [서울-여자친구홈타이] 잘받았어요 익명 07-05 116
경기 [상현역-퀸테라피] 엄청 오랜만에 광교 퀸테라피 왔네요 렌코쿠 쪽지보내기 07-05 140
경기 [인계동-수테라피] 도희 후기 짱구머신 쪽지보내기 07-04 176
경기 [인계동-SM테라피] 민희민희 지처버렷지만 쪽지보내기 07-04 108
서울 [서울-여자친구홈타이] 이런맛에 부르는구나 익명 07-04 309
내용
경기 현재 등록대기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경기 [고잔동-스위트스웨디시] 테스트 후기입니다 새글
경기 [인계동-현테라피&왁싱] 수연관리사 나름 맨니아층 있을듯~ 새글
경기 [상현역-퀸테라피] 오빤 유리스타일 ~ 새글
익명 16:46 69
경기 [인계동-현테라피&왁싱] 처음가본 현테라피..그곳에 숨은보석이… 새글
경기 [인계동-유테라피] 20대 초반 귀여운 글래머 이슬쌤 새글
경기 [인계동-유테라피] 수원 유테라피 대형샵 방문!! 새글
경기 [권선동-M테라피] 귀염귀염유라쌤 새글
경기 [인계동-SM테라피] 완전좋아효 새글
경기 [인계동-후스웨디시] 세상 편하게 해주는 겨울쌤! 새글
경기 [구래동-아수라스웨디시] 아수라 방문후기 새글
서울 [서울-미녀홈타이] 솜씨좋네 새글
경기 [상현역-퀸테라피] 광교에 볼일이 있어 왔다가 들렀어요 새글
서울 [서울-여자친구홈타이] 도움되고자 써봅니다 새글
익명 00:32 109
서울 [목동-노블레스] 림프관리 미친듯 새글
익명 00:26 126
경기 [인계동-허니스웨디시] 귀여운친구보니 어릴때생각이 나네요 새글
서울 [서울-미녀홈타이] 홈타이후기 새글
서울 [삼성동-다바다] 피곤해서 찾았는데 만족 새글
익명 00:17 62
경기 [인계동-SM테라피] 새글
경기 [경기-여자친구홈타이] 수원에서 새글
경기 [인계동-유테라피] 손길에 반하다!! 역대급
경기 [상현역-퀸테라피] 실장님 추천해준 유리쌤 후기
서울 [서울-여자친구홈타이] 잘받구갑니다~!
익명 07-05 42
인천 [인천-여자친구홈타이] 두번째다성공적
익명 07-05 75
경기 [인계동-유테라피] 재방의사100000
익명 07-05 164
경기 [인계동-유테라피] 후기
익명 07-05 57
경기 [권선동-M테라피] 극슬림 매력만점 유라쌤
경기 [인계동-유테라피] [지우쌤] "와우~!" 테라피스트라기…
익명 07-05 98
경기 [인계동-SM테라피] 후기욧
서울 [서울-미녀홈타이] 단골이죠ㅎㅎ
서울 [서울-여자친구홈타이] 잘받았어요
익명 07-05 116
경기 [상현역-퀸테라피] 엄청 오랜만에 광교 퀸테라피 왔네요
경기 [인계동-수테라피] 도희 후기
경기 [인계동-SM테라피] 민희민희
서울 [서울-여자친구홈타이] 이런맛에 부르는구나
익명 07-04 309
  • 완정역-탑아로마
  • 완정역-쉼아로마
  • 구로-본테라피
  • 청천동-티파니아로마
  • 화곡-약손타이&스웨디시
  • 문정-블루밍
  • 청라-레몬트리테라피
  • 고잔동-슈가아로마
  • 소래-웰빙전통마사지
  • 어진동-루더스1인샵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플러스 카카오TV 카카오스토리 판도라TV 티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카페 다음블로그 다음카페 유투브
주식회사 바로
통합콜센터 : 1688-3935   상담문의 010-7305-7950   카카오톡ID barokakao
사업자등록번호 : 525-88-01675   COPYRIGHT © Since 2016 BARO.ltd
(주)Baro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서비스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된 의무와 책임은 각 서비스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