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7,098명 총방문: 44,433,352명

회원로그인

우리주변 가장 가까운 마사지샵 찾아 볼까요?

최신검색기록

배너

배너

닫기

닫기

"마사지 방문후기" 의 새로운 정보를 확인하세요!

경기 어렵사리 쉬는날 당구치고 정오부터 볼링도 치고 농구도하고 재밌게 시간을 보내다가 요즘 허리가 조금 아픈것같아 남는시간에 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기모 쪽지보내기 댓글 0건 조회 6,474회 작성일 19-02-22 17:40

본문

어렵사리 쉬는날 당구치고 정오부터 볼링도 치고 농구도하고 재밌게 시간을 보내다가 

요즘 허리가 조금 아픈것같아 남는시간에 마사지나 받으러가자 해서 근처 검색에 나섰습니다 

뭐 여러군데 찾긴했지만 고래도 스파도 있는데가 일산에는 라페스파가 하나뜨더군요 

고럼? 가야지요~ 바루 달려갑니다 들가서 스파에 퐁당 입수 뜨끈뜨끈쓰! 몸이 스믈스믈해진게 

기분조쿠나! 운동한후 스파가 느낌이 굉장히 좋군요 ㅋㅋ 스파를 즉당히 즐긴후 나와서 

바루 마사지를 받으러 거거씽합니다 자그마한 마사지방에들어가 있으니 마사지 관리쌤이 

들어오십니다 안녕하세용~ 서로 인사를 한후 특별히 신경써줄부분이 있는지 물어보셔서 

허리랑 어꺠가 좀 집중적으로 필요하다 말씀드렸더니 오케이! 하고 마사지를 시작! 

마사지가 압이 아주 쥑여줍니다 젖은수건물 마지막한방울까지 짜내듯 근육의 뭉침을 짜내는데 

시원시원~ 수타면이 된듯 근육을 주물러 주시는 그손길이 아직도 기억이 생생 ㅋㅋ 

허리도 꾸욱꾸욱 체중을 실어서 눌러주시니 훨씬 가벼워지고 살짝있던 통증도 가라앉는 

그런느낌이 들었습니다 역시 심한거 아니면 마사지가 짱이구나! 마사지를 다 받고났을떄는 

몸에 무게를 좀 덜은듯한? 좀 가벼워진듯한 느낌이 들었네요 역시 잘하면 달라도 다르네요 ㅋㅋ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글쓰기  :   + 2000 포인트 댓글  :   해당업체 사장님만 댓글가능
  • [경기]인계동-밀테라피
  • [경기]인계동-수테라피
  • [서울]삼전동-페이스스웨디시
  • [경기]고잔동-슈가테라피
  • [서울]서울경인-사라잇네
댓글목록
닫기
이미지 지역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경기 현재 등록대기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새글 키르르르르 쪽지보내기 08:28 0
서울 [서울-미녀홈타이] 솜씨좋네 새글 추서영 쪽지보내기 02:24 52
경기 [상현역-퀸테라피] 광교에 볼일이 있어 왔다가 들렀어요 새글 초딩 쪽지보내기 01:03 38
서울 [서울-베이글홈타이] 도움되고자 써봅니다 새글 익명 00:32 62
서울 [목동-노블레스] 림프관리 미친듯 새글 익명 00:26 92
경기 [인계동-허니스웨디시] 귀여운친구보니 어릴때생각이 나네요 새글 알겠습니다 쪽지보내기 00:21 60
서울 [서울-미녀홈타이] 홈타이후기 새글 괜츈해 쪽지보내기 00:18 70
서울 [삼성동-다바다] 피곤해서 찾았는데 만족 새글 익명 00:17 54
경기 [인계동-SM테라피] 새글 영화를 쪽지보내기 00:15 53
경기 [경기-베이글홈타이] 수원에서 새글 베베앙 쪽지보내기 07-05 65
경기 [인계동-유테라피] 손길에 반하다!! 역대급 새글 쉬는타임 쪽지보내기 07-05 17
경기 [상현역-퀸테라피] 실장님 추천해준 유리쌤 후기 새글 꽃을찾는남자 쪽지보내기 07-05 20
서울 [서울-베이글홈타이] 잘받구갑니다~! 새글 익명 07-05 26
인천 [인천-베이글홈타이] 두번째다성공적 새글 익명 07-05 53
경기 [인계동-유테라피] 재방의사100000 새글 익명 07-05 19
경기 [인계동-유테라피] 후기 새글 익명 07-05 52
경기 [권선동-M테라피] 극슬림 매력만점 유라쌤 새글 또래오래 쪽지보내기 07-05 88
경기 [인계동-유테라피] [지우쌤] "와우~!" 테라피스트라기… 새글 익명 07-05 93
경기 [인계동-SM테라피] 후기욧 새글 드림걸즈 쪽지보내기 07-05 122
서울 [서울-미녀홈타이] 단골이죠ㅎㅎ 세스티니 쪽지보내기 07-05 202
서울 [서울-베이글홈타이] 잘받았어요 익명 07-05 111
경기 [상현역-퀸테라피] 엄청 오랜만에 광교 퀸테라피 왔네요 렌코쿠 쪽지보내기 07-05 129
경기 [인계동-수테라피] 도희 후기 짱구머신 쪽지보내기 07-04 176
경기 [인계동-SM테라피] 민희민희 지처버렷지만 쪽지보내기 07-04 108
서울 [서울-베이글홈타이] 이런맛에 부르는구나 익명 07-04 278
인천 [인천-베이글홈타이] 내상0% 재방의사100% 익명 07-04 177
경기 [경기-베이글홈타이] 올만에 분당에서 베이글 불렀습니다~ 익명 07-04 114
경기 [인계동-수테라피] 얼굴도이쁘니마음도이쁘시네요 이쒀하뤠 쪽지보내기 07-04 132
경기 [인계동-유테라피] 엄지척 익명 07-04 89
경기 [동탄-명성스웨디시] 잘받고 갑니다. irivers 쪽지보내기 07-04 147
경기 [인계동-유테라피] 또 방문 익명 07-04 107
경기 [인계동-후스웨디시] 모든걸 다 갖춘 반칙관리사~ 지민쌤!… kos9477 쪽지보내기 07-04 108
경기 [상동-카인드] 카인드에 볼수록 귀여운 매력의 하림 … 익명 07-04 93
경기 [상현역-퀸테라피] 집에 일이생겨 한동안 못와서 죄송ㅎㅎ 뻔데기 쪽지보내기 07-04 70
서울 [서울-미녀홈타이] 오늘 정말만족스럽게 잘받았습니다 마포… 네넴띈 쪽지보내기 07-04 234
내용
경기 현재 등록대기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서울 [서울-미녀홈타이] 솜씨좋네 새글
경기 [상현역-퀸테라피] 광교에 볼일이 있어 왔다가 들렀어요 새글
서울 [서울-베이글홈타이] 도움되고자 써봅니다 새글
익명 00:32 62
서울 [목동-노블레스] 림프관리 미친듯 새글
익명 00:26 92
경기 [인계동-허니스웨디시] 귀여운친구보니 어릴때생각이 나네요 새글
서울 [서울-미녀홈타이] 홈타이후기 새글
서울 [삼성동-다바다] 피곤해서 찾았는데 만족 새글
익명 00:17 54
경기 [인계동-SM테라피] 새글
경기 [경기-베이글홈타이] 수원에서 새글
경기 [인계동-유테라피] 손길에 반하다!! 역대급 새글
경기 [상현역-퀸테라피] 실장님 추천해준 유리쌤 후기 새글
서울 [서울-베이글홈타이] 잘받구갑니다~! 새글
익명 07-05 26
인천 [인천-베이글홈타이] 두번째다성공적 새글
익명 07-05 53
경기 [인계동-유테라피] 재방의사100000 새글
익명 07-05 19
경기 [인계동-유테라피] 후기 새글
익명 07-05 52
경기 [권선동-M테라피] 극슬림 매력만점 유라쌤 새글
경기 [인계동-유테라피] [지우쌤] "와우~!" 테라피스트라기… 새글
익명 07-05 93
경기 [인계동-SM테라피] 후기욧 새글
서울 [서울-미녀홈타이] 단골이죠ㅎㅎ
서울 [서울-베이글홈타이] 잘받았어요
익명 07-05 111
경기 [상현역-퀸테라피] 엄청 오랜만에 광교 퀸테라피 왔네요
경기 [인계동-수테라피] 도희 후기
경기 [인계동-SM테라피] 민희민희
서울 [서울-베이글홈타이] 이런맛에 부르는구나
익명 07-04 278
인천 [인천-베이글홈타이] 내상0% 재방의사100%
익명 07-04 177
경기 [경기-베이글홈타이] 올만에 분당에서 베이글 불렀습니다~
익명 07-04 114
경기 [인계동-수테라피] 얼굴도이쁘니마음도이쁘시네요
경기 [인계동-유테라피] 엄지척
익명 07-04 89
경기 [동탄-명성스웨디시] 잘받고 갑니다.
경기 [인계동-유테라피] 또 방문
익명 07-04 107
경기 [인계동-후스웨디시] 모든걸 다 갖춘 반칙관리사~ 지민쌤!…
경기 [상동-카인드] 카인드에 볼수록 귀여운 매력의 하림 …
익명 07-04 93
경기 [상현역-퀸테라피] 집에 일이생겨 한동안 못와서 죄송ㅎㅎ
서울 [서울-미녀홈타이] 오늘 정말만족스럽게 잘받았습니다 마포…
  • 청천동-티파니아로마
  • 화곡-약손타이&스웨디시
  • 문정-블루밍
  • 청라-레몬트리테라피
  • 고잔동-슈가아로마
  • 소래-웰빙전통마사지
  • 어진동-루더스1인샵
  • 인천-베이글홈타이
  • 경기-베이글홈타이
  • 수원-로즈데이홈케어 (한국)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플러스 카카오TV 카카오스토리 판도라TV 티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카페 다음블로그 다음카페 유투브
주식회사 바로
통합콜센터 : 1688-3935   상담문의 010-7305-7950   카카오톡ID barokakao
사업자등록번호 : 525-88-01675   COPYRIGHT © Since 2016 BARO.ltd
(주)Baro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서비스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된 의무와 책임은 각 서비스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