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마까

오늘: 8,933명 총방문: 44,433,352명

회원로그인

우리주변 가장 가까운 마사지샵 찾아 볼까요?

최신검색기록

배너

배너

닫기

닫기

마사지 후기

의 새로운 정보를 확인하세요!

서울 실력이 어마어마하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명탐정토난 쪽지보내기 댓글 0건 조회 5,840회 작성일 19-03-31 17:38

본문

이수-킹타이
업체정보 바로가기
업체평점
10
관리사평점
10
주소 : 서울 동작구 사당동 139-73
TEL : 050-7871-0478
영업시간 : 24시간

매주 평일이고 주말이고 할것없이 퍼마시다보니

몸이너무축나는거 같네요..이놈의 술은 왜못끊는건지 

안마셔야지 안마셔야지 하면서도 먹게 되네요 ㅜㅜㅜ그러고 출근하고나면

완전피로하고..스트레스 엄청 받는거같아요 

이런날에는 마사지생각이 꼭나더라구요 ~그래서 퇴큰하고 자주가는킹타이에 예약전화

드렸더니 바로가능하다구 하셔서 바로갔네요


도착하니까 8시가 좀넘었나?이런날에는아로마로 풀어주는게 전좋더라구요

계산하고 방안내받고 마사지 압좀 쎈분으로 부탁드렸는대 새로오신 관리사님 

있으시다고 마사지도 잘한다고 하시네요 ~~벌써부터 설레네요 ~

마사지받기전에 샤워부터 한다고 말씀드리고 피로한몸을 뜨뜨한 물로 샤워를 한후 방에서

폰겜좀하면서 기다렸는데 기요미인 관리사 한분이 안녕하세요 하면서  들어오시더라구요 

마사지 시작~

진짜 어떻게 글로 설명을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그냥 좋다는 말밖에 ㅎㅎ

압조절 정말 와~정말시원하다? 어디가 어떻게 뭉쳐있는지 파악이 굉장합니다.

놓치는 부위 없이 세심합니다 허리와 어깨마사지는 야몽을 발라주면서 시원하게 풀어주는데 전체적으로

적당한 압으로 빠진부위 없이 세심하고 열심히 해주는 모습보고 감동 받았네요

수고했다고 팁도 적당히 챙겨줬습니다~~~


받고 이제나가려고 했는데 시원하셨냐고 하길래 엄지척!해드렸네요 ㅋㅋㅋ

다음에도 이분한테 받고 싶어서 이름이 뭐냐고 물어봤는데 로이 라고 하네요~

전화로 지명할수있다고 하니까 다음엔 전화로 지명예약하고 받아야겠네요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글쓰기  :   + 2000 포인트 댓글  :   해당업체 사장님만 댓글가능
  • [경기]상현역-퀸테라피
  • [경기]경기-미녀홈타이
  • [경기]미금역-스웨디시온도
  • [경기]정발산-비올레테라피
  • [인천]구월동-스파앤아로마
댓글목록
닫기
이미지 지역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서울 현재 등록대기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새글 민수93 쪽지보내기 01:06 10
인천 현재 등록대기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새글 뭉치 쪽지보내기 00:55 6
경기 현재 등록대기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새글 고래사냥 쪽지보내기 00:16 8
경기 현재 등록대기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새글 ss5555 쪽지보내기 08-07 24
서울 현재 등록대기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새글 가자go 쪽지보내기 08-07 8
경기 현재 등록대기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새글 익명 08-07 14
경기 현재 등록대기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새글 오징어탕탕탕 쪽지보내기 08-07 29
경기 [인계동-수테라피] 이나쌤이안되면수영쌤이있다 새글 국수나무 쪽지보내기 08-07 109
경기 [상현역-퀸테라피] 광교퀸 엄청 오랜만에 와보는거 같네요… 새글 개호구 쪽지보내기 08-07 117
경기 [경기-여자친구홈타이] 친절,마사지,싸이즈 상 새글 익명 08-07 130
서울 [서울-여자친구홈타이] 단골집 새글 익명 08-07 86
인천 [인천-여자친구홈타이] 최고네요! 새글 익명 08-07 123
서울 [동대문-로마에스테틱] 궁금점요 새글 정신적으로피폐해… 쪽지보내기 08-07 190
경기 [인계동-유테라피] 예림쌤 예약도전 ~ !! 새글 익명 08-07 86
경기 [세류동-올리브] 생애 첫 스웨디시 대만족! 새글 스포티비 쪽지보내기 08-07 103
서울 [방이동-레이크샵] 사장님~~잘받았어요 시원합니당 새글 임임임임3 쪽지보내기 08-07 83
경기 [호매실-샾테라피] 첫사랑이 떠올랐던 완벽했던 지유쌤 새글 한나산 쪽지보내기 08-07 92
경기 [광교-산책테라피] 대박이네요 새글 익명 08-07 253
경기 [권선동-가비스웨디시] 항상 친절하시네요! 새글 헤네시az 쪽지보내기 08-07 242
경기 [권선동-가비스웨디시] 오랫만에 들렀는데. 새글 익명 08-07 241
경기 [호매실-샾테라피] 역시 이지역에서는 최고네요!! 새글 any88 쪽지보내기 08-07 273
경기 [호매실-샾테라피] 너무 잘받았습니다!!! 새글 미군부대 쪽지보내기 08-07 152
경기 [호매실-샾테라피] 최고에요​ 새글 대구토박이 쪽지보내기 08-07 270
경기 [인계동-시그널스웨디시] 안심하고 받았습니다.​ 새글 익명 08-07 221
경기 [인계동-시그널스웨디시] 잘 받고왔습니다. 새글 메트로폴리 쪽지보내기 08-07 170
경기 [인계동-시그널스웨디시] 진짜 몸에 힐링도 되고 너무 좋아서 새글 익명 08-07 300
경기 [고잔동-스위트스웨디시] 정말 대만족 갑니다. 새글 익명 08-07 241
경기 [고잔동-스위트스웨디시] 빛나 관리사 뒤에서 빛나? 새글 익명 08-07 237
경기 [고잔동-슈가테라피] 우연히 알게됐었는데 여기 너무너무 좋… 새글 잘라내기 쪽지보내기 08-07 342
경기 [고잔동-미소테라피] 괜찬아요 마사지 잘하십니다 새글 익명 08-07 242
경기 [고잔동-N테라피] 시원합니다 새글 익명 08-07 286
경기 [고잔동-N테라피] 시원합니다 새글 갓리드 쪽지보내기 08-07 262
경기 [고잔동-N테라피] 잘 받았습니다. 새글 익명 08-07 211
경기 [인계동-수테라피] 미니미니한미니쌤 새글 그때그기억 쪽지보내기 08-07 236
경기 [고잔동-스위트스웨디시] 감동이네요~~ 새글 그리드 쪽지보내기 08-07 257
내용
서울 현재 등록대기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인천 현재 등록대기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경기 현재 등록대기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경기 현재 등록대기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서울 현재 등록대기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경기 현재 등록대기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경기 현재 등록대기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경기 [인계동-수테라피] 이나쌤이안되면수영쌤이있다 새글
경기 [상현역-퀸테라피] 광교퀸 엄청 오랜만에 와보는거 같네요… 새글
경기 [경기-여자친구홈타이] 친절,마사지,싸이즈 상 새글
익명 08-07 130
서울 [서울-여자친구홈타이] 단골집 새글
익명 08-07 86
인천 [인천-여자친구홈타이] 최고네요! 새글
익명 08-07 123
서울 [동대문-로마에스테틱] 궁금점요 새글
경기 [인계동-유테라피] 예림쌤 예약도전 ~ !! 새글
익명 08-07 86
경기 [세류동-올리브] 생애 첫 스웨디시 대만족! 새글
서울 [방이동-레이크샵] 사장님~~잘받았어요 시원합니당 새글
경기 [호매실-샾테라피] 첫사랑이 떠올랐던 완벽했던 지유쌤 새글
경기 [광교-산책테라피] 대박이네요 새글
익명 08-07 253
경기 [권선동-가비스웨디시] 항상 친절하시네요! 새글
경기 [권선동-가비스웨디시] 오랫만에 들렀는데. 새글
익명 08-07 241
경기 [호매실-샾테라피] 역시 이지역에서는 최고네요!! 새글
경기 [호매실-샾테라피] 너무 잘받았습니다!!! 새글
경기 [호매실-샾테라피] 최고에요​ 새글
경기 [인계동-시그널스웨디시] 안심하고 받았습니다.​ 새글
익명 08-07 221
경기 [인계동-시그널스웨디시] 잘 받고왔습니다. 새글
경기 [인계동-시그널스웨디시] 진짜 몸에 힐링도 되고 너무 좋아서 새글
익명 08-07 300
경기 [고잔동-스위트스웨디시] 정말 대만족 갑니다. 새글
익명 08-07 241
경기 [고잔동-스위트스웨디시] 빛나 관리사 뒤에서 빛나? 새글
익명 08-07 237
경기 [고잔동-슈가테라피] 우연히 알게됐었는데 여기 너무너무 좋… 새글
경기 [고잔동-미소테라피] 괜찬아요 마사지 잘하십니다 새글
익명 08-07 242
경기 [고잔동-N테라피] 시원합니다 새글
익명 08-07 286
경기 [고잔동-N테라피] 시원합니다 새글
경기 [고잔동-N테라피] 잘 받았습니다. 새글
익명 08-07 211
경기 [인계동-수테라피] 미니미니한미니쌤 새글
경기 [고잔동-스위트스웨디시] 감동이네요~~ 새글
  • 광교-산책테라피

  • 신부동-동남힐링

  • 아산역-휴스파&타이

  • 인계동-시그널스웨디시

  • 경기-베스트홈타이

  • 경기-베스트홈타이

  • 서울-베스트홈타이

  • 호매실-샾테라피

  • 대명동-달링

  • 부평시청역-소연1인샵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플러스 카카오TV 카카오스토리 판도라TV 티스토리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카페 다음블로그 다음카페 유투브
주식회사 바로
통합콜센터 : 1688-3935   상담문의 010-7305-7950   카카오톡ID barokakao
사업자등록번호 : 525-88-01675   COPYRIGHT © Since 2016 BARO.ltd
(주)Baro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서비스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된 의무와 책임은 각 서비스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위로가기